[금강일보] 수술 부담 줄인 비절개 코성형, 시술 특징 파악 후 선택해야

공통 2016.12.22



외모도 경쟁력의 한 부분으로 여겨지면서 남녀 불문하고 외모관리에 신경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나 얼굴의 중심이 되는 코는 이미지를 좌우하는데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코 모양을 개선하기 위해 성형외과를 찾는 사람들도 늘고 있다.

하지만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는 현대인에게는 회복기간이 필요한 코 수술은 부담이 될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필러와 수술의 장점만을 모은 비절개 코성형이 각광받고 있다.

해당 수술법은 종류가 다양하며, 각각 효과나 적용대상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문의 진단 후 자신에게 맞는 시술의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잠실포인트미피부과/성형외과 강한별 원장은 “비절개 코성형의 종류로는 에버코, 이지코, 바비코 시술 등이 있다. 이들은 모두 간편한 시술로 코 모양 개선에 도움을 주고 기존 코필러 시술 등의 한계를 넘어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가졌다.”고 말했다.

강 원장에 따르면 절골이나 보형물, 연골채취 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에버코는 KFDA, FDA에서 안정성이 입증된 스틱폴리머 소재가 사용 돼 반영구적이라 할 수 있다. 피부 탄력 보존이 가능하고 코라인, 매부리코, 낮은 콧대, 콧날의 모양 개선 등에 적용된다.

콧등, 코끝, 코기둥 개선이 가능하고 안전한 녹는 가시 실 소재를 사용하는 이지코 시술은 실 이물감이 없고 안전성이 충분하고 시술 후 피부 탄력 보존도 가능하다는 것. 특히 처지거나 들린 코끝 교정 시 적절히 사용된다. 인형같은 콧대와 코끝을 원한다면 바비코 시술이 적합하다. 이는 녹는 가시 실과 필러 등의 보충제를 통해 교정과 몰딩역할을 하기 때문에 환자가 원하는 코 모양 디자인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강 원장은 “절개 없이 특별하게 제작된 소재를 사용한 비절개 코성형은 빠른 시술, 빠른 회복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외모 개선에 충분한 도움을 주고 있다. 각각의 시술방법이 가진 장점과 특징을 충분히 파악한 후 선택한다면 가뿐하게 외모 업그레이드 효과를 얻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출처 : 금강일보(http://www.ggilbo.com)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