쉼 > 건강/의료 취준생에게 맞는 비절개 코성형, 상담 통해 전체적 조화 고려해야

공통 2017.04.13
취업난에 시달리는 취업준비생들이 성형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면접에서 떨어지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평소 콤플렉스였던 코와 같은 얼굴 쪽에 문제인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이기 때문. 그러나 코성형비용, 회복기간 등을 알아볼수록 망설여 질 수밖에 없다. 성형에 투자하는 시간만큼 구직 기회에서 멀어지는 것만 같기 때문이다..



이처럼 많은 취업 준비생이 면접관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성형을 계획한다. 그러나 성형수술회복기간에 대한 고민을 완전히 떨쳐내기는 어렵다. 때문에 비절개 코성형 시술을 선택하는 경향도 있다.


코 성형은 눈 성형과 함께 가장 보편적인 성형으로 작은 변화만으로도 전체적인 이미지를 변화시킬 수 있다. 수술에 대한 부작용, 회복기간, 비용 등에 대한 부담으로 비절개코성형이 코 성형을 망설이는 이들에게 대안 책이 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강한별 원장은 “취업준비생에게 꼭 맞는 코성형 방법으로 비절개코성형 에버코와 바비코가 있다. 이는 코성형을 통한 인상 개선을 원하는 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회복이 빠른 시술이다. 간단한 시술로 콧대부터 코끝까지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인상 개선이 필요한 취업준비생에게 특히 적합하다.”고 말했다.


비절개 코성형수술의 방법으로 쁘띠 성형에 해당되는 이러한 시술은 수술이 아니기 때문에 시술 시간, 시술 후 회복기간에 대한 고민이나 부작용, 후유증, 시술 통증 등의 우려도 매우 적다는 설명이다.


의원 측은 우선 ‘에버코’는 특수한 소재인 스틱폴리머를 사용해 절골이나 기타 보형물, 연골채취 과정이 필요하지 않다고 한다. 스틱폴리머는 KFDA, FDA에서 안전성이 확인된 소재로 피부 탄력에 문제없이 코라인 개선, 콧대 높이기, 휘어진 콧대 교정, 콧날 및 매부리코 교정 등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바비코’는 녹는 가시실을 사용해 안전성이 충분하다고 한다. KFDA 안전등급 최고등급인 4등급을 받은 소재라는 것. 시술은 피부에 손상을 최소화하는 방법으로 이루어지며, 코기둥, 콧대, 코끝, 콧볼 개선 등에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강 원장은 “얼굴의 전체적인 조화를 고려해 시술되어야 하는 에버코와 바비코는 시술 전 숙련된 의료진을 통한 상담과 맞춤 디자인이 필요하다. 외모 개선을 통해 구직활동에 박차를 가하고자 하는 취업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석희기자

출처 : http://www.honam.co.kr/read.php3?aid=1492059534521875055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