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멤버가 사인앨범을 선물했습니다.
김민서씨가 축하화환을 보내주셨어요.^^
개그맨 김시덕씨가 화환을 보내주셨어요.^^
개그우먼 김숙씨가 화환을 보내주셨습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씨가 화환을 보내주셨어요.
애프터스쿨 멤버가 사인앨범을 선물했습니다.
애프터스쿨 앨범을 받았어요.^^
B1A4 사인앨범을 받았습니다.^^
B1A4의 신우씨가 압구정BLS클리닉을 다녀갔습니다.
엠블랙의 미르씨가 압구정BLS클리닉에 다녀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