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티 투성이 내 피부, 도자기 피부 만들기 프로젝트!

공통 2008.12.19

쌩얼이 가장 예쁜 여자 연예인은 누구일까. 현재 방송계에 종사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물은 결과 그들은 대부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오랜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을 해서 주준영‘역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S양을 뽑았다. 많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S양의 피부를 보고 잡티 하나 없이 탱탱한 도자기 피부라고 극찬을 했다고 한다.

 

화장을 두껍게 하기보다는 자연스럽게 화장을 하고 태나지 않게 쌩얼을 강조해서 하는 화장법이 유행인 요즈음 피부에 관심이 높아진 것은 사실. 한 메이크업 브랜드의 경우 도자기 같은 피부 결을 살려주기 위한 메이크업베이스를 출시해 많은 매출을 올렸다고 한다. 탱탱하고 잡티 하나 없이 뽀얀 도자기 피부를 동경하기는 쉽지만 소유하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니다.

 

매끄럽고 탱탱한 도자기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올 겨울 루메니스원과 보톡스로 도자기 피부만들기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깨끗한 도화지 같은 피부를 위해서는 루메니스원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같이 깨끗한 도화지 같은 피부를 위한 방법으로 루메니스원을 추천한다.

 

루메니스원은 IPL을 처음으로 개발한 기기로 IPL의 연장선상에 있는 한 층 업그레이드된 IPL이라고 생각하면 적합하다. 총 여덟 개의 필터를 이용해서 최적의 파장만을 피부에 조사하기 때문에 열 발생이 적어 화상이 생길 위험이 적고 기존의 레이저보다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단적인 예로 기존의 피부과 시술이 많으면 10회 이상의 관리를 받았어야 했자면 루메니스원은 한 번의 시술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효과를 보이고 3회 정도의 시술을 받아도 본인이 만족할 정도로 피부가 개선이 될 수 있다.

 

이동진 원장은 “루메니스원만의 쿨링시스템이 있어 시술 시에 느끼는 통증이 적고 시술 처음부터 끝까지 안정되고 일정한 에너지가 방출되어 부작용이 적다. 또한 기존의 IPL보다 최대 3배정도 속도가 빨려져서 같은 시간동안 시술을 한다면 네,다섯배의 효율차이를 느낄 수 있다.”고 전한다.

 

 탱탱볼 같이 탄력 있는 피부를 원한다면 보톡스

보톡스는 근육을 마비시켜서 주름이 생기지 않게 하는 시술이다. 환자 본인이 제거하고 싶은 부위의 주름을 선택적으로 개선시켜줄 수 있다. 웃을 때 눈가에 생기는 주름이나 이마주름, 양미간에 나타나는 주름에 특히 효과가 있으며 목주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보톡스는 마취가 필요 없어 시술시간이 5분~15분 정도로 짧고 시술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해서 일상생활로 복귀가 가능해 직장인들이 특히 많이 찾는 시술이다. 시술 후 1~2주 뒤에는 그 효과를 최대로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보톡스는 안면 주름을 개선시켜주는 효과 외에도 종아리의 근육과 사각턱을 갸름하게 하는 데도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생얼이 어느덧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되어버렸다. 도자기 피부를 위해서 화장품의 기초부터 메이크업베이스까지 출시되고 있다. 춥다고 집에 웅크리고 있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루메니스원과 보톡스로 도자기피부 만들기 프로젝트에 돌입해보는 것은 어떨까. 백자같이 맑고 탱탱하고 빛나는 피부를 갖고 싶다면 말이다.

 

출처:BLS클리닉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