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흉터의 구원투수는 누구?

공통 2009.03.09
여드름흉터의 구원투수는 누구?
-9회말 2아웃 내 피부의 구원투수는 ‘퍼펙션에어젠트’

[정경뉴스] 전 세계의 야구팬들이 고대하던 야구올림픽 WBC가 드디어 개막했다. 베이징 올림픽에서 야구 금메달을 딴 만큼 국민들의 기대는 그 어느 때보다 고조되어있다. 이렇게 국민스포츠가 된 야구의 묘미는 역시 9회말 2아웃의 대치 상황이라 할 수 있다. 9회 말 구원투수의 눈부신 활약과 역전은 말로 표현하기 힘든 짜릿함을 선물한다.

야구의 9회말 2아웃이라는 표현은 패배하기 직전의 극한의 상황에 처해 있다는 의미로 여러 곳에 적용되기도 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피부가 9회말 2아웃과 같아 고민인 이들이 많다. 그렇다면 악화된 피부를 기사회생 시켜줄 방법은 무엇일까? 압구정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의 도움말과 함께 알아본다.

▶ 9회말 2아웃 피부 만드는 주요인은 ‘여드름흉터’
피부고민에는 색소질환, 여드름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웬만해선 잘 사리지지 않고 속을 썩이는 것이 있다. 바로 여러 가지 모양으로 움푹 파인 ‘여드름흉터’다.

염증성여드름이 남긴 움푹 파인 여드름흉터는 시간이 지나도 자연적으로 살이 차오르지 않고, 피부표면을 귤껍질처럼 울퉁불퉁하게 만든다. 이를 가리기 위해 화장을 진하게 해 보지만 오히려 여드름흉터가 더 도드라져 보이는 낭패를 겪게 된다.

그렇다면 여드름흉터를 가리기만 할 것이 아니라 보다 적극적인 해결책을 찾아보는 것이 어떨까? 다양한 여드름흉터 치료 가운데 ‘퍼펙션에어젠트’시술이 구원투수가 되어줄 것이다.

▶ 여드름흉터를 매끈하게, 동안피부 만드는 리프팅효과까지!
BLS클리닉 이동진 원장은 “퍼펙션에어젠트는 피부재생 및 리프팅에 효과적인 시술이다. 고속으로 가속된 젯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하고 사방으로 퍼져 콜라겐재생성이 활발해지도록 돕는데, 이로 인해 여드름흉터에 새살이 차올라 매끈해지게 된다.”라고 전한다.

퍼펙션에어젠트(Perfaction Airgent)는 피부표면을 깎는 박피의 원리가 아니라 피부 속에서부터 재생이 일어나, 피부자체가 도톰해지고 리프팅 되도록 해주기 때문에 한층 높은 흉터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동진 원장은 “여드름흉터도 문제이지만, 여드름흉터로 고민하고 있는 분들을 보면 여드름이나 넓은 모공 등이 함께 있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퍼펙션에어젠트 시술과 더불어 여드름을 완화시켜주고 피지선활동을 억제해주는 PDT치료, 모공축소효과가 있는 셀라스 시술을 병행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다.”라고 전한다.

각인처럼 얼굴에 남은 여드름흉터 때문에 고민인 당신이라면, 야구의 구원투수와도 같은 퍼펙션 에어젠트 시술을 통해 짜릿한 역전승을 맛보는 것이 어떨까. / 김은영기자 mmedi@hanmail.net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