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드라이 프레쉬는 다한증과 액취증의 원인이 되는 겨드랑이 땀샘과 냄새샘을
특허받은 마이크로웨이브(극초단파) 기술로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입니다.
고온의 열 에너지를 전달하면서도 동시에 쿨링 시스템이 피부를 보호하고,
겨드랑이 땀을 유발하는 에크린샘과 냄새의 원인이 되는 아포크린샘을 제거합니다.
또한, 모낭까지 함께 제거되어 땀과 냄새, 털까지 한 번에 개선할 수 있는 비수술적 시술입니다.
흰 옷을 입고 장기간 외출 후 겨드랑이 부위만 노랗게 변색되어 있는 분
가족 중에 액취증 치료를 받은 사람이 있는 분
냄새에 대한 스트레스로 사회생활에 지장이 있는 분
암내, 겨드랑이 땀냄새 등이 난다는 소리를 들은 적이 있는 분
다한증 보톡스 시술로는 더 이상 효과가 없는 분
양쪽 겨드랑이에 휴지를 낀 채 5분 뒤 냄새를 맡으면 역겨운 냄새가 나는 분
다른 부위보다 겨드랑이에서 유독 땀이 많이 나는 분
땀 억제제 사용 후 색소침착과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이신 분
시술 직후부터 땀 발생이 감소하여 보송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며, 약 1개월간 땀 발생은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1. 시술 2~3일 전부터는 땀 억제제(데오드란트 등..)는 삼가해주세요. 2. 시술 부위에 피부 질환(모낭염, 사마귀 등..)이 있다면 치료 후에시술을 받도록 합니다. 3. 시술 4~6일 전에 양 쪽 겨드랑이를 면도해주세요. 털이 약간 자란 상태가 되어야 의사가 처치 부위를 확인하기에 더 좋습니다.
미라드라이 프레쉬 시술은 절개하는 시술이 아니며, 쿨링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흉터가 생기지 않습니다.
연구 결과 시술 후 평균 82%의 땀샘 감소 효과와 90% 이상의 환자 만족도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부분 한 번의 시술로도 만족할 만한 결과를 볼 수 있으며, 땀과 냄새가 심하거나 기대하시는 결과가 높은 경우에는 2차 시술이 필요할 수 있으며, 2차 시술까지 진행한 경우 만족도는 더 높습니다.
시술 4~6일 전 면도를 권해드리는 이유는 면도 시 상처가 발생할 경우 충분한 회복 기간을 두기 위해서이며, 만약 면도가 안되어 있는 경우는 병원에서 피부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주의하여 면도를 진행한 후 당일 시술이 가능합니다.
다한증, 액취증, 가슴수술을 받은 경우에도 시술은 가능하나, 이 때 원장님께서 피부 상태를 진단한 후 시술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모든 베드는
청결하게 세탁된 침구를 사용합니다.
더욱 포근하고 편안한 시간을 전합니다.
클렌징 스펀지는
1회용 해면, 살균·소독 스펀지를 사용합니다.
예민한 피부라도 걱정은 내려놓으세요.
BLS클리닉에서
피부 전문가가 만든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직접 경험해보세요.
모든 기기와 시술 도구들은
전문가의 관리하에 엄격하게 멸균하고
성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시술은
개인의 상태와 특성, 고민을 꼼꼼히 반영한
의료진의 명확한 진단하에 이루어집니다.
단 한병이라도,
공식 수입절차를 거쳐 정품을 정량으로
안전하게 시술하고 있습니다.